>> 에센셜 오일   
   >> 캐리어 오일   
   >> 프로럴 워터   
   >> 아로마 발향기   
   >> 인센스   
   >> 아로마 방향제   
   >> 아로마 목걸이   
   >> 캔들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져 (Baby Moisturiser)
 


  ☞ 용량 : 250ml
  ☞ 특 징 : 가이아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져는 알러지가 없는 천연 식물성 오일의 배합 성분으로, 특히 거칠고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유아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보습 효과를 주어 부드럽게 유지하여 줍니다.
오가닉인증(호주) 라벤더 에센셜오일은 피부 보습뿐 아니라 유아의 휴식이나 잠 자리를 평온하게 하고, 특히 취침전에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 주요 성분 :
  * 카모마일(호주의 오가닉 인증) ^ 취침전에 심신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 시어버터(호주의 오가닉 인증) ^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아보카도 오일(호주의 오가닉 인증) ^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 스윗오렌지(호주의 오가닉 인증) ^ 기저귀를 사용하는 유아의 피부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 사용법 : 필요시 적당량을 손에 비벼 마사지 하듯 유아의 피부에 발라줍니다.
특히 기저귀 교환시 기저귀가 밀착되는 부분에 발라주시면 좋습니다.

 
 
 



가이아 제품에는 비누 성분과 설페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비누에 사용되는 주 성분은 계면활성제 입니다.
합성계면활성제는 세정작용이 뛰어나고 원가가 저렴해서 합성 세제류나 세정제 및 화장품류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피지막과 각질 등의 여러층으로 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로 침투하는 이물질 등을 막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한 세정작용을 하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게되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되어야 하는 부분까지 파괴를 하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탄력을 잃게되며 피무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노화가 쉽게 진행행됩니다.
Sulphate(설페이트)는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계면활성제의 한 종류로 피부 면연력을 저하시켜 아토피 알러지등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도 합니다.
GAIA의 베이비 세정 제품에는 이러한 비누 성분과 설페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