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센셜 오일   
   >> 캐리어 오일   
   >> 프로럴 워터   
   >> 아로마 발향기   
   >> 인센스   
   >> 아로마 방향제   
   >> 아로마 목걸이   
   >> 캔들   

      베이비 헤어 컨디셔닝 디탱글러(Baby Hair Conditioning Detangler)
 


  ☞ 용량 : 250ml
  ☞ 특 징 : 모발이 엉켜서, 아니면 모발이 누워서 걱정하시나요 ?
아침 잠에서 깨어난 아이의 머릿결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자연성분의 알러지 걱정이 없는 헤어컨디셔너와 디탱글러는 스프레이타입의 헤어 보습제품으로, 유아는 물론 신생아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엉킨 모발 또는 건조한 모발에 스프레이하여 머리빗으로 빗어주십시오.
샤워나 목욕후에도 스프레이하여 머리빗으로 빗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건조하고 민감한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인 성분이 배합된 가이아 헤어컨디셔너와 디탱글러는 촉촉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사용하기 편리하고 헹굼이 필요없기에 아이들에게 더욱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 주요 성분 :
  * Wheat protein(밀 단백질)은 모발의 갈라짐을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D-panthenol (프로비타민 B5)는 가려움증을 예방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 빗질이 잘되도록 도와줍니다.
  * 카모마일(호주의 오가닉 인증) ^ 모발을 윤택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 사용법 : 필요시 적당량을 모발에 스프레이한 후, 빗질을 하여주세요

 
 
 



가이아 제품에는 비누 성분과 설페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비누에 사용되는 주 성분은 계면활성제 입니다.
합성계면활성제는 세정작용이 뛰어나고 원가가 저렴해서 합성 세제류나 세정제 및 화장품류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피지막과 각질 등의 여러층으로 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로 침투하는 이물질 등을 막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한 세정작용을 하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게되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되어야 하는 부분까지 파괴를 하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탄력을 잃게되며 피무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노화가 쉽게 진행행됩니다.
Sulphate(설페이트)는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계면활성제의 한 종류로 피부 면연력을 저하시켜 아토피 알러지등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도 합니다.
GAIA의 베이비 세정 제품에는 이러한 비누 성분과 설페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